생생한 칼라, 빈티지 디자인 "그래픽45" 페이퍼

디자인에 반하다! 그래픽45 페이퍼 입고


스탬프팜에 이국적인 낭만과 아름다운 디자인 페이퍼 "그래픽45"가 입고되었습니다.


"그래픽45"는 디자인 어워드에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는 디자인 회사입니다. 디자인은 1920~1930년대의 풍부한 이국적인 향을 빈티지하게 구현합니다. 회사 소개말을 빌리자면 "생동감있는 칼라, 거부할 수 없는 텍스쳐, 상상 이상의 디자인" 이라고 합니다.

디자인의 이미지는 복고적인데 색감은 아주 화려합니다.









물론 패턴을 이용한 심플한 디자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픽45의 컬랙션은 하나 하나가 그냥 구성된 것이 아니라 이유있는 스토리를 가지고 구성된 듯 퍼팩트합니다.

확실한 것은 많은 디자인 페이퍼 제품 중에도 독특하고 차별된 디자인과 색감을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품을 한층 업그래이드 시키고 생기를 불어넣어줄 것이라 생각됩니다.




5월 25일까지 15% 할인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


http://stampfarm.co.kr/product/list.html?cate_no=1485


#stampfarm #stampart #artstamp #scrapbook #layout #inspire #vibrant #irresistible #texture #design_paper #cardmaking #bookart #decor #스탬프팜 #스탬프아트 #아트스탬프 #예쁜종이 #빈티지종이 #1920년대디자인 #1930년대디자인 #스크랩북 #카드만들기 #공예 #종이공예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