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그놀리아 두히키클럽 Vol.5 소개

오랬동안 기다리신 메그놀리아 두히키클럽 Vol.5 가 오늘 입고됐습니다.

그리고 재고 확인하고 후다닥 포장해서 오늘 주문하신 분들께 발송까지 마쳤습니다.


역시 사랑스러운 다이가 가득했어요. 이번의 테마는 Celebration 이예요.

상품 정보도 수정해 놨지만, 여기에도 신상품 이미지 올리겠습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은 뭐에 쓰는 물건인고? 하시겠지만 사진에 보이는 프레임은 종이나 천 등을 쉽게 자를 수 있는 일종의 틀입니다. 이 틀을 컷팅다이(Cutting Die)라고 합니다.
카드를 만들거나 아이들 꾸미기 놀이를 하거나, 아니면 어떤 장식을 할때 손으로 그리고 자르지 않고 같은 모양을 누구나 쉽게 뚝딱! 만들어낼 수 있어요. ^^
메그놀리아는 스웨덴 회사인데 아주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컷팅다이와 스탬프를 만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컷팅다이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만큼 내구성이 강한 금속으로 만들어진답니다.
스탬프팜 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대부분의 작품들 속에는 저런 종류의 컷팅다이로 종이를 잘라서 이용합니다.
본인의 역량에 따라 크리에이티브한 작품으로 만들 수도 있고, 몇분만에 뚝딱 아이들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놀이가 될 수 도 있습니다.


우선 제일 궁금한 이번 상품 구성도를 그려봤어요.

가운데 "Dress Tag" 얼리버드 특별 추가 상품이예요.

저 개인적으로는 좌측상단에 있는 "Celebration Cake" 요 아이가 제일 궁금해요. ^^


쫘잔~ Vol.5의 표지입니다.


그리고 첫장을 넘기면 나오는 목차 부분이예요.

아참! 입고가 늦어졌던 "Sakura" 버전 신상 다이도 함께 입고됐어요.

아래 왼쪽 사진이 이번 신상 사쿠라 다이중 "Sakura Background" 상품을 이용한 작품이 수록됐네요.

상품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제일 마지막 장에 다이가 진열되어 있어요.

아래 표시 부분이 얼리버드 상품 "Dress Tag" 예요.


그리고 제일 마지막에 나머지 다이들이 촘촘히 붙어있어요. ^^

제가 세봤더니 크고작은 다이가 31개 + 완소 얼리버드 다이가 포함됐더군요.(대바~악!!)


이번 Vol.5에는 "기념" 과 관련된 컷팅다이가 많이 포함됐어요.

풍선, 케잌, 배너, 꽃, 하트, 태그, 리본 등등

축하할 일이 많은 5월에 꼭 맟는 선물을 받을 느낌입니다. ^^


참! 두히키클럽 Vol.7 얼리버드 선주문이 오늘(15일)이 마감이에요. 몇시간 안남았는데 꼭! 얼리버드 신청하세요. 아래 링크 클릭!!

[메그놀리아 두히키클럽 Vol.7 얼리버드 선주문 보기]

티스토리 툴바